사용기술 : C, WinAPI, MCI, SocketProgramming(Winsock), TCP/IP
개발기간 : 2019년 11월 25일 ~ 2019년 12월 06일 (2주)
개발인원 : 5인 (기획 2인, 아트 1인, 프로그래머 2인)
네트워크 프로그래머 : 노종원
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: 나지호 - serbin2@kakao.com
Magic Defenzle
3매치 퍼즐을 풀어서 디펜스를 진행하는 게임입니다.
싱글플레이 영상입니다.
멀티플레이 영상입니다.
1인모드와 P2P 대전모드를 지원합니다. 그중 대전모드에서 네트워크 통신과 MCI를 이용한 사운드 재생을 담당했습니다.
대전모드의 통신은 동기소켓으로 Send/Recv스레드를 2개를 이용하여 통신하였으며 Event를 이용하여 스레드간의 동기화를 했습니다.
대전모드에서 서로 맞춘 퍼즐에따라 상대방쪽에서 소환만 하고 체력등의 동기화는 하지않았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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